자동 슬라이딩 도어 패널 – 자동화 도어는 어떻게 적용됩니까?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어떤 자동화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그 질문에 대답해야합니다.

자동화 도어는 어떻게 적용됩니까? 자동 문은 어떤 분야 바람직하다 : 문이 자동으로 종료를 액세스가 허용; 많은 건물에서 현대적이고 방해받지 않는 산책로.

자동 패널 도어

교통량이 많은 건물에 특히 적합합니다. 자동 도어 센서는 다음 영역에서 거의 표준으로 간주됩니다.
건강 / 위생 : 건강 분야에서 자동 도어 시스템은 여행자를위한 위생 솔루션입니다. 환자, 의사와 보호자의 출입구를 통해 이동합니다. 그들은 더 이상 손에 세균이 퍼지는 것을 피하면서 수동으로 문을 열 필요가 없습니다.
호텔 및 요리 : 깨끗하고 편리한 입구는 많은 호텔 투숙객에게 첫 환영입니다. 부엌 및 기타 지역에서의 사용 자동화; 호텔 직원이 안전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안전성, 위생이 분야에서 중요한 장점이다.
소매 산업 : 적외선 도어 시스템은 고객을 비즈니스로 자동 안내합니다. 권위 있고 현대적이며 편안한 입장의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가벼운 환경을 조성하고 구매를 제안합니다. 자동 블라인드는 필요할 때만 열리므로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내부 에어컨의 저온 및 외부 열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십시오.
공공 건물 : 자동 시스템은 공공 건물에 효과적인 솔루션과 안전이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출입하는 공공 장소에 적합합니다.

자동 슬라이딩 도어 패널

자동 에어 샤워 도어

도어 자동화 요소
특수 슬라이딩 마운팅 시스템은 자동 이동 도어를 생성합니다. 자동 슬라이딩 마운팅 시스템 유형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베트남 한국 자동문

활성화 장치 : 이것은 열린 명령을 등록하고이를 엔진 제어 / 제어 장치로 전송하는 검출기입니다. 터치 키보드, 리모콘, 버튼 및 스위치와 같은 수동 검출기; 및 모션 검출기, 센서와 같은 자동 검출기; 광전지 장벽 및 디지털 장벽. 편의상의 이유로, 감지기의 다른 유형의 수는 종종 장착 자동문된다
컨트롤러 :이 일반적으로 타이머 스위치 포함, 시스템의 두뇌; 개방 속도, 각도 및 유지 시간 설정; 액세스 제어, 비디오 감시 등과 같은 추가 보안 기술이 적용되는 경우
휠 : 도어 롤러는 엔진 힘을 사용하여 도어를 엽니 다. 롤러가 도어를 열었다가 닫았습니다
센서 : 센서 범위 (프레즌스 감지기)를 따라 이동 경로를 추적하십시오. 충돌의 위험이있는 경우 센서 눈이 문을 즉시 막습니다. 또는 사람이나 물건과 관련하여 붙어 있습니다.